메뉴 건너뛰기

인사말

할렐루야! 사랑하는 여러분!
1201577118.jpg

송파동교회
담임목사 김광석

 

송파동 교회는 지난 65년 동안 하나님의 크신 은혜로 오늘에 이르렀습니다. 지금까지 송파동 교회를 사랑하시고 축복해 주신 하나님께 찬양과 영광을 돌립니다.
 

  우리 송파동교회는 교제를 통해 '더 따뜻하게', 제자훈련을 통해 '더 깊이 있게', 사역을 통해 '더 넓게', 전도를 통해 '더 크게', 예배를 통해 '더 강하게' 성장하기를 원합니다. 그래서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균형잡힌 건강한 교회(행 2:42~47)"를 이루고자 합니다.
 

  우리 송파동교회는 저력이 있는 교회입니다. 사랑과 은혜가 풍성하고 하나 된 공동체를 이룬 교회입니다. 우리가 사랑으로 하나 된 공동체를 이루고 주님의 복음을 들고 세상을 변화시킬 때에, 하나님께서는 우리의 비전인  "말씀과 성령의 능력으로 제자 되어 그리스도의 사랑으로 함께한 일백(一百) 일천(一千) 세계 비전을 이루는 생명의 공동체"로 이루어 주실 줄 믿습니다.
 

  우리를 사랑하시는 하나님께서 우리 가정과 교회에 "은혜와 평강" 이 넘치게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다음 세대에 더 큰 하나님의 은혜가 임하실 줄 믿습니다. 하나님은 여러분 각 사람과 교회를 향한 큰 꿈을 가지고 계십니다. 구원의 기쁨을 회복하여 예배, 선교, 지역사회를 위한 비전을 가지고 함께 하나님을 예배합시다.

.

위로가기